UEFN - 게임 제작 소감 - 캐공방TV
UEFN을 공부하면서
짧은 시간에
3개의 게임을 출시할 수 있었고
좋은 경험을 했다.
돈이 되고 안 되고는 별개의 문제다.
게임이 성공하기 위해서는
개발이 50 프로
마케팅이 50 프로다.
현재는 팀 배틀 게임이 가장 인기가 높다.
그렇지만
유튜브 같은 SNS 홍보와
포트나이트 친구를 많이 맺고
파티 요청을 통해
게임 참여를 유도하지 않으면
수익을 기대하기는 어려울 것이다.
본인의 관심사가
대중성과 일치될 때
시간을 많이 투자할 수 있고
수익과 연결될 수 있다.
나는 이제 좀 쉬고 싶다.
내 아들은 게임 만드는 걸
취미로 재미 있게 하고 있다.
앞으로는 아들이 만드는 게임을 출시할 생각이고
나는 당분간 쉬면서
만약 시간과 동기부여가 생긴다면
그때 다시 시작할 생각이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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